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박달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박달시장은 박달우회도로와 박석로 사이에 위치한 시장으로 1979년 시장이 형성되었으며 2005년 10월 안양시로부터 인정시장으로 등록을 받은 곳이다. 융성길에 총면적 1,920㎡, 길이 240m 구간의 아케이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아치간판과 함께 시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주는 홍보안내 전광판을 포함하여 CCTV까지 설치되어 있어 재래시장의 정취가 한껏 느껴지고 활기가 넘쳐나고 있다. 안양의 주요 재래시장과 함께 2006년부터 전문강사를 초빙한 맞춤형 상인친절교육을 정기적으로 받고 있으며 매년 9월 중 시장을 찾는 고객과 상인들이 함께하는 시민노래자랑 및 경품행사를 비롯한 품바공연, 풍물놀이등 이벤트·홍보행사를 적극 추진하고 있는 이곳 박달 시장은 과일, 야채를 비롯한 의류 생활잡화등을 주요 취급품으로하며, 쌀집, 생선, 반찬가게, 정육점, 방앗간 등 일반 서민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 인근 주민 대다수가 편안하게 방문하는 곳이다. 미용실, 세탁소 등 40여 개의 주변상가 점포와 어우러져 아침 일찍부터 밤 늦은 시각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않아 모든 것이 생생하게 살아있고 활기찬 모습을 느끼게 하는 전형적인 재래시장이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안양박달시장, 박달시장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박달시장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