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자하미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자하미술관은 서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미술관이다. 도심에서 멀지 않으면서도 북악산과 인왕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1층과 2층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 전시실에서 내려다보는 인왕산 절경이 특히 아름답다. 자하미술관에서는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건축물과 더불어 미학적, 인문학적 바탕을 토대로 한 동시대 신진, 중진 작가들의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개장일 : 2008년 3월 1일[미술관 촬영]* sbs 드라마 '떼루아' 촬영지2008년 12월과 2009년 2월에 걸쳐 방영된 sbs 월화 드라마 떼루아는 국내 최초의 와인 전문 드라마로, 와인문화와 그에 대한 기본 상식을 드라마에 흥미롭게 녹여내어 좋은 평가를 받은 드라마이다. 자하미술관은 안지선 역의 배우 '유선'씨가 머문 작업실로 촬영되었다. * mbc 예술산책 '줌인' 미술관 소개공연을 보고 전시회를 가고 싶어도 무엇을 보면 좋을지, 누구에게 물어보면 좋을지 모르는 이들에게 친근한 가이드가 되어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인 예술산책 줌인에 자하미술관의 '색시만발展'이 소개되었다. * kbs 클래식 오디세이 kbs 클래식 오디세이는 삭막한 현대사회에 오아시스가 되어줄 재미있는 클래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2010년 3월 29일 방영분인 예일대 교수이자 기타리스트 '벤자민 버더리'편이 자하미술관에서 촬영되었다.[관광코스]* 자하문로 코스① 이광수 별장 터 → ② 홍지문 및 탕춘대성 → ③ 석파정 별당 → ④ 석파정(서울특별시 유형문화재 제26호) → ⑤ 안평대군 이용 집터 → ⑥ 소설가 현진건 집터 → ⑦ 반계 윤웅렬 별장(서울특별시 민속자료 제12호) → ⑧ 자하미술관* 창의문 코스①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지 산모퉁이 카페 출발 → ② 창의문 → ③ 시인 윤동주 문학전시관 → ④ 윤동주 시인의 언덕(청운공원) → ⑤ 드라마 찬란한 유산 촬영지 → ⑥ 자하미술관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안지산, 키미아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자하미술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