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인동화석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인동화석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동화석박물관 소개

인동화석박물관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경상북도 김천에 2010년 6월 19일 문을 연 동양 최대의 화석박물관인 은 실내ㆍ실외 전시실에 운석, 꽃돌, 과일화석, 동물화석, 나무화석, 조개화석 등 다양한 화석 뿐만 아니라,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대 화석과 각양각색의 화석, 주상절리(주로 용암이 굳어서 생긴 화석으로 단면의 형태가 긴 육각형 또는 삼각형으로 긴 기둥모양을 이루고 있다)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수중생태관, 몽골체험관, 진귀한 수석(壽石)과 정원석(庭園石) 등 다양한 볼거리가 풍부하다.화석은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와 중국, 브라질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발굴한 것으로, 그 가운데 600t에 달하는 주상절리와 55m 길이의 나무화석이 전시되어 지역의 관광명소로 자리잡을 것이다.이곳 인동화석박물관에는 야외전시장도 마련되어 있어 화석을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만져보고 걸으며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놓았다.또, 모든 건축물은 목재를 사용함으로써 자연친화적으로 방문자들에게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연못을 낀 정원 옆에 차 한잔 하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화석박물관의 운치를 더했다.

더보기

인동화석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동화석박물관 특징

이곳은 5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김천다람골, 머루랑 다래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인동화석박물관 여행 관련어

성주 가볼만한곳 김천 냉면 김천역 맛집 김천다람골 영동 가볼만한곳 김천혁신도시 맛집 김천 부곡동 맛집 머루랑 다래랑 김천 맛집 구미 맛집 김천 김천 벽화마을 김천과학관 김천 구름치즈찜닭 김천 계곡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동화석박물관 근처 가볼만한 곳

인동화석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북 김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인동화석박물관 근처 숙소추천

인동화석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옛날솜씨마을

*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평온함, 옛날솜씨마을 *옛날솜씨마을은 산과 물, 소박한 시골인심이 한데 어우러져 살아가는 아름다운 농촌마을이다. 촌색시가 곱게 치장하고 살며시 얼굴을 내밀 듯이 봄에는 진달래와 수많은 꽃들이 온 산야를 수놓고 여름에는 깊은 산골짜기 수풀사이로 계곡물이 흘러내려 시원함을 더하고 가을에는 풍성한 오곡백과와 형형색색의 단풍이 겨울에는 눈 덮인 청암사의 설경이 그만인 곳이다.  풍진세상 잠시 머물다가 인생의 노정 속에서 바쁜 세상 정신없이 살다 문득 어느 날 쉬고 싶다고 생각이 나거들랑 하던 일 잠깐 뒤로 하고 가족과 이웃과 함께 훌쩍 떠나오기에 더없이 좋은 마을이다. 어린이들에게는 시골풍경과 풍습이 산교육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삶의 재충전의 고리가 될 것이다.  * 옛날솜씨마을의 역사와 유래 *옛날 이곳에 이씨, 한씨, 박씨의 삼성이 합심하여 전답을 이루었는데, 들이 넓고 평평하여 대평이라 칭하였다. 그리고 들에 마을이 이루어졌으므로 들마, 평촌이라 불리었다. 그중 장평은 마을의 지형이 해주선형(解舟船形)이라 배를 매는 말뚝이 필요하다 하여 마을 이름을 장뜰, 혹은 장평이라 부르게 되었다. 1914년에 평촌, 장평, 추령이 통합하여 평촌리라 칭하였다.
북적거리는 즐거운 볼게많은
옛날솜씨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직지문화공원

*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휴식공간, 직지문화공원 * 경상북도 김천시에 있는 공원으로 이 지역 주변의 난개발 방지와 전통사찰 보전, 관광자원개발, 시민 휴식 공간 등을 위하여 조성되었다. 직지문화공원에는 중앙의 음악조형분수를 중심으로 일반 공원시설물로는 광장 3개소, 폭 25m에 높이가 17m에 이르는 대형 2단 폭포, 직지사 경내의 맑은 물을 그대로 유입 공원 내로 흐르게 하는 계류시설 330m와 어린이 종합놀이시설 10종, 지압보도, 마사토, 점토블록 등으로 조성된 산책로 3,600m, 모양이 각기 다른 정자 및 파고라, 잠시 쉴 수 있는 의자 등 각종 편의시설을 설치하였다.  문화시설로는 국내외 17개국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 50점을 추진위원회를 구성 엄선한 후 다양하게 설치하였으며, 문인협회 김천시지부의 협조를 받아 자연석에 아로새긴 애송시 20편, 전국관광공예품대상을 수상한 우리지역출신이 제작한 아파트7층 높이의 전국에서 가장 크고 예술적인 가치가 높은 대형장승 2기, 옛 전통미를 재현한 170m의 성곽과 전통담장, 음악, 조명, 분수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원형음악분수 1개소, 2천여 명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야외공연장 등이 있다. *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과도 같은 직지문화공원 *소나무 외 23종의 교목류 1,300 여주, 자산홍 등 관목류 88천본, 맥문동 등 초화류 47천본, 금낭화 등 야생화 39천본 등 다양한 종류의 수목과 관목류, 초목류를 식재하여 계절에 따라 최대한의 자연미가 연출될 수 있도록 그루마다 포기마다 심혈을 기울여 조화롭고 다양하게 꾸몄으며, 특히, 본 공원조성사업에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소나무 331주와 자연석 6만 톤을 헌수, 헌석 함으로서 20억원의 사업비 절감과 함께 하는 주인의식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었고 또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천여평에 어린이들을 위한 종합 놀이시설을 설치하여 어린이가 노는 시간을 이용 조각, 시비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고, 그 외에 장애인을 위한 화장실 자동문 설치 등 어린이와 노약자 등도 관람 도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공원 중앙부의 원형음악분수는 우리나라에서도 손꼽을 만큼 예술성과 작품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음악에 맞춰 연출되는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주·야간에 20여분씩 펼쳐지는 화려한 분수쇼의 연출과, 이외에도 누각 아래로 떨어지는 2단 폭포, 우리나라 최대의 대형장승 등은 앞으로 이 지역의 또 다른 명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적거리는 숨어있는 힐링하기좋은
직지문화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