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영월아프리카미술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아프리카미술박물관은 아프리카 여러 부족의 생활, 의식, 신앙, 축제 등과 관련하여 만들어진 문화산품 즉 조각, 그림, 생활도구, 장신구 등과 현대미술 작품을 상설 전시하고 있다. 아프리카의 다양한 문화를 폭넓게 이해하기 위하여 주한아프리카대사관이 출품한 아프리카 문화전을 반 영구적으로 전시하고 있으며, 계기 또는 지역적 특성에 맞는 특별기획전 통하여 박물관 기능을 보완하고 있다. 아프리카인들의 관념 세계를 표현한 마스크와 인물상 등 조각 미술을 통하여 그들의 예술적 재능을 찾아볼 수 있고 아프리카 미술의 소재, 제작 기법, 미술적 특징 등이 현대미술에 미치는 영향과 의미를 알아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개관일 : 2009년 5월19일[촬영]* 중앙 선데이 매거진 "아프리카 미술의 매력-제2의 외교인생을 걸다" (2009.12.13)* 국군방송 문화가 좋다 - 아프리카 미인 조각상을 찾아라* 체코사진작가 Liba Taylor의 "아프리카 사진전" 신문, 방송 게재* 2011년 미스코리아 후보자 문화체험 프로그램* SBS 짝 데이트 장소 제공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원도 영월 여행, 제천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영월아프리카미술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영월아프리카미술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