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영월곤충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자연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박물관, 영월 곤충박물관 *영월 곤충박물관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자연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어른들에게는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하여 200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관하였다.오늘날 우리의 생활여건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반면, 주변의 자연환경은 점점 파괴되고 있다. 따라서 예전엔 흔히 보이던 것들이 하나둘씩 자취를 감추고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을 이기고 어린이들에게 자연을 알려주고자 하는 것이 북물관의 설립 목적이다.전국 최초인 곤충박물관은 특히 동강 유역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종이 포함되어 관광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곤충박물관에서 만날 수 있는 곤충 *영월 곤충 박물관은 4개의 전시실을 갖추어 운영되고 있는데 현재는 곤충 포본을 중심으로 전시실이 구성되어 있다. 이 전시실을 통해 우리가 모르고 지나쳤던, 혹은 어릴적 추억속의 곤충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영월곤충박물관은 100% 국내 곤충들로만 전시함으로써 나라사랑과 국토보전의 정신을 중시하고 있으며 제3전시실은 박물관 부설의 동강곤충연구소에서 조사한 동강의 곤충들을 전시함으로써 동강의 생태적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주요 전시물은 나비와 나방 1,000여 점과 갑충류 1,000점, 동강 유역에 서식하는 곤충 1,000점 등 총 3,000점이 전시되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곤충박물관, 이대암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영월곤충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