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영암문화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영암 문화의 초석을 다지는, 영암문화원 *사단법인 영암문화원은 1964년 10월13일 설립하였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고유문화의 개발, 보급, 보존, 전승과 향토사의 조사연구 및 보존, 지역문화를 육성, 발전시킴으로써 균형있는 지역문화 진흥에 이바지하기 위해 건립되었다. 주요 시설로는 도서관과 전시실, 관광센터, 공연장 등이 있다. 이러한 시설을 기반으로 향토사, 문화유적, 민속 및 설화집 발간, 각종 문화인물에 대한 세미나 개최, 왕인 도서관을 운영하는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향 소식지인 “월출의 맥박”을 발간하고 있다.* 영암문화원의 다양한 문화행사 *영암문화원은 지역 주민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민족의 문화를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세시풍속 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영암어린이날 큰잔치, 문예전시회 및 월출학생 예술제 등 학생 대상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 영암여성백일장, 군민예술제와 같은 행사와 출향인 향토작가초대전 등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5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암 영산재, 무안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영암문화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