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소개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즐거운 이벤트하기좋은 볼게많은

2008년 4월 새로이 개관한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아시아 최초 개인소장 자동차박물관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네거리 인근 157,000㎡ 규모에 대한민국 최남단 환상의 섬 마라도가 한눈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클래식카 70여 대, 경비행기 3대 그리고 어린이들이 직접 시운전을 해볼 수 있는 미니 자동차 체험관까지 마련되어 있다. 세계 최초의 자동차인 독일의 ‘벤츠 페턴트카’, 전 세계에 6대뿐인 영국의 ‘힐만 스트레이트8’, 영국 왕실의 전용차로 쓰였던 ‘롤스로이스 실버스퍼’ 등, 좀처럼 보기 힘든 옛날 명품 자동차들을 비롯해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경비행기 ‘BD-5’. 전 세계 27개 완성차업체가 제작한 클래식카 59대와 국산차 10대 등, 1890~1970년대 차량 69대가 전시되어 있다.

더보기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클래식카, 소인국테마파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여행 관련어

서귀포시 안덕면 안덕면 상창리 클래식카 소인국테마파크 유리의성 세계유명 오설록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근처 가볼만한 곳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근처 숙소추천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돈내코

계곡 양편이 난대 상록수림으로 울창하게 덮여 있고 높이 5m의 원앙폭포 (돈내코 입구에서 1.5㎞, 20분 소요)와 작은 못이 있어 그 경치가 매우 수려하다. 한라산에서 내려오는 얼음같이 차고 맑은 물이 항상 흐르고, 주변경관 또한 빼어나 물맞이를 비롯한 피서지로 유명한 곳이다. 백중날 (음력 7월 보름)에는 물을 맞으면 모든 신경통이 사라진다는 얘기가 있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빈다. 돈내코 유원지 입구에서 계곡까지 약 700m 정도에 달하는 숲길은 삼기를 나무가 빽빽이 들어서 있고 중간 중간에 나무 벤치가 있어 산림욕하기에 좋다. 특히 해발 400m 일대에는 희귀식물인 한란과 겨울딸기가 자생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계곡 입구 건너편 300m 떨어진 도로변에 야영장과 주차장, 취사장, 체력단련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향토 음식점이 있어 토종닭 등 제주 특유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돈내코 지명 유래 예로부터 이 지역에 멧돼지가 많이 출몰하여 돗드르라 하며돗드르는 지금의 토평마을의 지명 유래가 되고 있다. 돗은 돼지, '드르'는 들판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때문에 돗드르에서 멧돼지들이 물을 먹었던 내의 입구라 하여 돈내코라 부르고 있다. 코는 입구를 내는 하천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1920년대 공동목장에서 이묘하던 당시 토평마을 지역주민들에 의해 멧돼지가 관찰된 이후로 더는 멧돼지가 관찰되지 않고 있다.
상쾌한 편안한 경치가좋은
돈내코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