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산광역시립 부전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시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광역시립부전도서관 *21세기 지식정보사회에서는 정보문화 격차의 해소와 지역소외계층에 대한 폭넓은 서비스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1982년 8월 부산직할시립 부전도서관으로 개관하고, 1995년 1월 부산광역시립 부전도서관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1998년 3월 진학정보 특성화 도서관으로 지정되었다. 소장자료는 도서 12만 3282권 등이다.부전도서관에서는 지역 사회의 중요한 정보문화센터로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자료의 신속성과 독서패턴의 다양성을 함께 추구하고 있다. 또한 부산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시민들이 즐겨 찾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거듭나는 부전도서관 *부전도서관은 도서대출과 열람을 기반으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도서관 사업내용으로는 평생교육 교양강좌(신문활용학습강좌, 서예, 꽃꽂이, 사군자, 인터넷, 수지침, 사진, 비디오 촬영교실 등), 시청각교육(교양명화 상영 등)이 있고, 그 외 특성화사업으로 도서관운영 효율화를 위해 인근기관 및 시설에 분관을 설치하여 분관당 1,000권을 대출하며, 진학지도정보실을 운영, 대학진학 진로지도와 진학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2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산진역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광역시립 부전도서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부산광역시립 부전도서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