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바탕골 예술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바탕골 예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바탕골 예술관 소개

바탕골 예술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 근본이 되는 마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바탕골 예술관 *바탕골은 본향(本鄕), 근본이 되는 마을이란 뜻으로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영원한 마음의 고향을 의미한다. 지방화 시대를 맞아 민간 주도의 대단위 복합 문화, 예술 공간으로 세대와 성별을 뛰어 넘어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미술 전시와 도자기, 판화, 염색, 금속, 한지 작업과 무용 교육 등 체험의 장 그리고 펜션을 통해 답답한 도시의 콘크리트 공간에 매몰된 서울시민은 물론, 지역 주민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전원 속 문화공간이다.  미술관에서는 연 6회 특색 있는 테마를 가진 전시회가 열리는데 그동안 백남준전, 양평휴게소전, 비디오 비디오전, 콜렉션전, 한국전통미술전, 한지-2001전 등 다양한 전시회가 열렸다. 소극장에서는 가족을 위한 영화나 애니메이션·뮤지컬·연극 등을 수시로 상영·상연하고 클래식 연주회가 열리기도 한다. 도자기 공방에서는 물레를 돌리며 직접 도자기를 만들거나 가마에서 구울 수 있고, 공작실에서는 여러 가지 공예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 공예 스튜디오에서는 섬유 작업, 판화 작업, 아크릴 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지방에서는 한지로 카드, 엽서 등을 만들 수 있다. * 바탕골예술관의 또다른 즐길거리들 *2001년 9월에는 공방·공작실·미술품 수납공간·세미나실·식당 등으로 구성된 건물 1동이 완공되고, 2002년 7월에는 강하면 동오리에 시골집과 야생화들로 꾸며진 9만 9000㎡ 규모의 봄네 동산을 개장하였다. 봄네 동산은 바비큐장과 물놀이장, 산책로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펜션이다.

더보기

바탕골 예술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탕골 예술관 특징

이곳은 5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바탕골예술극장, 경기도바탕골예술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바탕골 예술관 여행 관련어

추읍산 유명산 자연휴양림 화야산 양평오일장 허브아일랜드 경기도바탕골예술관 용문사 용문산국민관광지 운악산 중미산 천문대 바탕골예술관펜션 현등사 용문산 세미원 바탕골예술극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탕골 예술관 근처 가볼만한 곳

바탕골 예술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양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바탕골 예술관 근처 숙소추천

바탕골 예술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자연, 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에 위치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에 개장했으며, 총 면적은 2,140ha, 1일 최대 수용인원은 2,000명, 적정 수용인원은 1,500명이다.  산음은 '산그늘' 이라는 뜻으로 폭산, 봉미산, 소리산, 싸리봉 등의 준봉들에 사방으로 둘러싸여 항상 산그늘에 있다하여 붙여진 지명이다. 산음휴양림에는 임도 40km, 등산로 28km, 산책로 5km의 숲길이 잘 정돈되어 있다. 휴양림계곡을 따라 참나무류, 층층나무, 물푸레나무, 복자기나무, 소나무, 다래나무, 철쭉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원시혼효림과 낙엽송, 자작나무, 잣나무 등의 인공림이 산림생태계를 구성하고 있으며 숲에서 흐르는 맑은 물과 반딧불, 곤줄박이, 동고비, 박새, 직박구리, 까막딱다구리, 맷돼지, 고라니, 수달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산음자연휴양림의 시설과 인근 볼거리 *야영장과 숙박시설, 등산로, 산림체험코스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휴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숲속 수련관, 숲속 교실 등의 교육시설도 있으며, 산악자전거코스도 있다. 휴양림 뒤편에는 천사봉과 봉미산을 오르는 등산 코스가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산, 화악산, 명지산 등이 있고 용문사의 은행나무, 상원사 등의 문화유적도 가까운 곳에 있다.
깨끗한 쾌적한 상쾌한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