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동작도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동작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동작도서관 소개

동작도서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동작도서관은 1991년 5월 6일에 개관한 동작구 공공도서관으로 현재 9만여 권의 장서와 각 종 간행물, 멀티미디어자료를 갖추고 21C를 열어가는 정보문화센터로서, 지역 주민들의 정 보문화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개설 하여 이용자들의 생활 속의 소중한 문화공간 으로 또는 평생 교육의 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 개관 - 1991년 5월 개관

더보기

동작도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동작도서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동작도서관 열람실, 동작구 도서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동작도서관 여행 관련어

장승배기 도서관 시립동작도서관 동작도서관 식당 동작도서관 와이파이 관악도서관 서울특별시립동작도서관 동작어린이도서관 동작도서관위치 사당솔밭도서관 동작도서관 열람실 동작구 도서관 노량진 도서관 동작상도국주도서관 동작도서관휴관일 동작구 통합도서관

동작도서관 근처 가볼만한 곳

동작도서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동작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동작도서관 근처 숙소추천

동작도서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국립서울현충원

국립묘지는 관악산 기슭의 공작봉을 주봉으로 하여 동작의 능선이 병풍치듯 3면을 감싸고 있으며 앞에는 한강이 굽이쳐 돌고 있다. 43만여 평의 이곳 성역에는 구한 말의 의병들을 위시하여 조국 광복을 위하여 투쟁하신 애국지사, 나라의 발전과 민족의 번영을 위해 평생을 바치신 국가 유공자,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다, 장렬히 산화하신 국군 장병과 경찰관, 예비군 등 165,000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이 잠들어 있다. 이 중 10만 4천여위는 현충탑내 위패 봉안관에 위패로 봉안 되었고, 시신은 찾았으나 그 이름을 알 수 없는 7,000여 무명용사는 납골당에 모셔져 있으며, 54,000여 위는 묘역에 안장되어 있다. 묘역은 애국지사 묘역, 임정요인 묘역, 국가 유공자묘역, 장병묘역 (장교 - 사병), 경찰 묘역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경내에는 현충탑, 현충문, 충성분수대, 현충지, 현충관(영화관), 사진 전시관, 유품전시관, 각 시도 공원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1955년 국군묘지로 창설되어 1965년 국립묘지로 승격되었으며, 기관 명칭은 1996. 6.1 국립묘지관리소에서 국립 현충원으로 변경하였다. 매년 6월 6일 현충일에는 거국적인 추념행사가 거행된다.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기분전환되는
국립서울현충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서울 흑석동 돼지갈비골목

돼지갈비를 주 메뉴로 한 흑성동 돼지갈비 골목은 이미 30~40년 정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골목에서 어른 걸음으로 약 10분 정도 걸으면 중앙대학교가 나오는데 그 때나 지금이나 중앙대학교 학생들이 단골이다. 오히려 지금보다 옛날이 더 활기가 넘쳤다고 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초창기엔 이 골목(흑석동) 주변에 고기 집이 별로 없었다는 것이다. 또 학생들을 상대하다 보니 가격이 쌀 수 밖에 없었다. 당시 이 골목은 그 유명세가 고개를 넘어 멀리 숭실대학교 주변까지 퍼졌다. 숭실대에서 고개를 넘어 중앙대 앞을 지나 이 골목까지 도착하려면 아무리 빨리 걸어도 30분은 잡아야 하는데 숭실대 학생들은 그 거리를 걸어서 다녔다. 물론 주요 단골은 학생들이었지만 흑석동 주민들의 외식 장소로도 인기였다. 학생들은 졸업을 하고도 이 골목을 잊지 못해 여의도나 용산, 영등포 등 가까운 곳에 있는 직장에 취직한 졸업생들은 회사 회식 장소로 이 골목을 추천했고 회사 사람들과 어울려 다시 이 골목을 찾기도 했다. 1997년 금융 위기와 최근 세계 경제 악화의 영향을 피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단골들의 발걸음은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 돼지갈비 이외에도 삼겹살, 해물 요리, 식사류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으며 몇몇 집은 숯불 삼겹살, 매운 갈비 등 특색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서울 흑석동 돼지갈비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