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더페이지갤러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더페이지 갤러리(THE PAGE GALLERY)는 모던 클래식, 표현주의, 신표현주의, 추상미술, 개념미술 등 유럽과 미국의 대표적인 조형미술을 선보이고 있다. 2009년 훈데르트바서(HUNDERTWASSER) 재단과 함께 한국 최초로 훈데르트바서 전시를 기획했고, 2011년 샘프란시스(SAM FRANCIS)재단과 함께 전시를 개최하였으며, 한국과 아시아 작가 발굴을 위한 아시아 전진기지 역할을 수행하고자 중국의 현대미술을 국내에 알리는 기획력 있는 전시를 진행하였다. 이외에도 더페이지 갤러리는 세계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종래의 예술에 대한 관념을 외면하고 관념 자체를 중요시하는 현대미술의 거장인 개념미술 작가 온카와라(ON KAWARA), 세계적인 명성의 조형 미술가 이브 클라인, 아니쉬카푸어 등을 전시했다. 더페이지 갤러리는 앞으로 기획되는 전시들을 통하여 세계 미술 시장을 대표하는 중국, 영국, 독일들의 현대예술 작가들을 한국에 소개하고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에 재능 있는 한국작가들을 소개, 나아가 국내외 작품으로 동시대 예술가를 대중에게 알리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창구로서 국제적인 미술 작품이 먼저 선보이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근현대 미술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페이지갤러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