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대우 푸르지오밸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도시․자연‧사람이 소통하는 도심 속 문화공간 *대우건설은 1994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개념을 도입하여 2003년에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 문화공간인 ‘푸르지오’가 탄생했다. 푸르지오밸리에서는 사람, 자연 그리고 환경이 하나 된 푸르지오에서 차원 높은 생활문화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푸르지오 밸리의 견학 프로그램은 라운지에서 주택관련 홍보영상물을 통해 푸르지오의 특별한 디자인과 주택상품 설명을 시작된다. 홍보영상->푸르지오 숲길(4계절 영상물을 걷다)->미래관(리얼 프리미엄관, 유쿼터스, 스마트패드 제어통제)->푸르지오 프리미엄 홍보관 등으로 나눠져 있다. 1층 로비를 비롯해 사진갤러리에서 미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피아노 소리와 조명이 켜지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미래의 주거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편리한 첨단 기술과 신개념 평면, 자연이 숨 쉬는 친환경 공간 설계 등 다양한 요소들이 접목된 주거가치를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타블렛 PC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 맞춤형 주택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체험도 가능하다. 단순한 미래지향적인 주거문화가 아니라 현재 사용되고 있는 첨단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청소년들은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다.[견학코스] 홍보영상→푸르지오 숲길→미래관→푸르지오 프리미엄 홍보관[추천학년] 초등학교 고학년~고등학생까지
더보기이곳은 3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코엑스아쿠아리움, 봉은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대우 푸르지오밸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