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난전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난도 관람하고 분양도 받을 수 있는 곳, 난전시관 *228m의 높지 않은 산이 우뚝 솟은 유달산 기슭에 자리한 난전시관과 자생식물원에는 난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야생화를 보전하고 전승하려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난전시관에는 우리나라 각지에서 자생하는 한국 난 39종을 비롯하여 동양란 152종, 서양란 97종 등 모두 288종에서 파생돼 나온 총 1,300여 점의 난이 전시되어 있다.1982년부터 범시민적으로 유달산 공원화추진위원회가 발족되면서 세워진 이곳은 조각공원과 더불어 목포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휴식공간이다.난전시관에서는 단지 난을 전시하고 관람하는 것에 머무르고 있지 않다. 이곳에서는 우리나라 최초로 난의 배양과 재배에 성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육종분양도 하고 있다. 난도 관람하고 저렴한 가격에 분양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전시관 주변에는 조각공원과 다도해를 조망하고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는 유달공원과 낙조대를 찾아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나주 여행, 나주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난전시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