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주광역시립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시민을 위한 도서관으로서의 도약, 광주광역시립도서관1981년 무등도서관이 최초로 개관한 이래, 1989년 사직도서관이 개관하였고, 1997년 산수도서관이 각각 운영되었다. 각각 운영되던 도서관을 1998년 4월에 통합하여 시립도서관으로 명칭을 개칭하였으며, 현재에 이르고 있다. 광주광역시시립도서관은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에 이용자의 정보욕구를 충족하고 쾌적한 독서환경을 위하여 정숙한 도서관환경을 만들어 나가면서 필요한 모든 자료를 고루 갖추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질 을 높여서 시민들이 필요한 적정 정보를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도서관으로 성장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도서를 검색 대출할 수 있다고? 「유비쿼터스 도서관 서비스 지원 시스템」도서관에서는 광주 시민은 물론, 전남 지역민에게도 독서욕구 충족과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55만 3천여 권의 도서와 2만 2천여점의 비도서, 그리고 1만여점의 전자자료를 소장하고 있으며, 또한 21세기 도서관 기능과 역할을 확대하기 위한 「유비쿼터스 도서관 서비스 지원 시스템」을 산수도서관과 무등 어린이도서관에 구축하여 도서관 이용을 희망하는 모든 시민이 집이나 직장, 그리고 지하철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직접 도서를 검색하고 대출과 반납이 가능하는 사업을 지난해 말부터 운영하고 있다. * 대출정보 : 대출권수 1인 5권, 15일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주시립도서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광주광역시립도서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