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주 북구문화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광주 문화를 계승하는 문화원, 광주 북구문화원 *예로부터 광주는 예향, 미향, 의향이라 불리웠으며, 지금 광주에서는 예향 광주를 명실상부한 아시아문화중심도시로 만들기 위해 문화수도 조성사업을 통해 문화산업 인프라가 대폭 확대되고 있다. 북구는 광주에서 가장 많은 인구와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광주의 역사와 문화를 촘촘히 새겨 놓은 광주 역사문화의 생생한 지도라고 할 수 있다. 광주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출범한 광주북구문화원은 매년 음력 삼월 삼지 날 화전부치기와 민속놀이 경연, 무드리국악경연대회, 가족사랑 그리기 글쓰기대회, 민속놀이 체험마당, 문화역사유적지 탐방, 가족단위의 창작(애송)시 낭송대회 등 다양한 장르의 참여형 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향수를 고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북구문화원의 문화 프로그램 *문화학교 지정을 통한 예산 확보로 다양한 전통 문화 예술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정기적인 사회교육강좌를 통한 어린이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다양한 문화 장르를 교육하고 있으며 아울러 우리 문화 지킴이 교육을 통해 우리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주 북구 문화센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광주 북구문화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