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해금강유람선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해금강 유람선은 거제도의 바다절경중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해금강의 중심에 위치하는 곳으로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해금강마을 바닷가 암벽옆에 위치해 있다. 해금강은 유람선 선착장 앞으로 펼쳐져 있는데 선착장으로부터 약 500m 해상에 위치하며 선착장에서 바라 보고만 있어도 좋은 풍경을 만들어 낸다. 해금강유람선의 위치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가장 중심적인 지역인 해금강과 외도, 그리고 매물도의 중간지역에 위치해 해안도로를 따라 해금강으로 가면 거제도관광의 절반 이상을 감상 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해금강 두개의 큰섬으로 연접한 해금강은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속하며 1971년 '명승2호'로 지정되어 졌다. 원래 이름은 '갈도(칡섬)'로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갈도'보다 '남해의 금강산' 을 뜻하는 '해금강'으로 널리 불리어지고 있다. 해발 116m 약 0.1km의 이섬은 중국의 진시황제의 불로장생초를 구하는 서불이 동남동녀 3천 명과 함께 찾았다는 해금강은 [서불과차]라는 글씨가 새겨질 정도로 약초가 많다하여 약초섬 이라고도 불렸으며 주위의 경관으로는 썰물 때 그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내는 십자동굴, 사자 바위, 환상적인 일출과 월출로 유명한 일월봉 등이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해금강 외도, 장승포 유람선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해금강유람선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