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천연알칼리성 라듐성분을 함유한 국내 유일의 유황온천으로 1979년 12월 31일 관광특구로 지정되었다. 무색무취하며 사람 몸에 적당한 53도를 유지하고 있어 온천욕을 즐기기에 적당할 뿐만 아니라 신경통, 만성관절염, 중풍, 신경마비 등에 효험이 있다. 동해안의 대표적인 온천으로 손꼽히며 전국에서 온천객과 휴양객들이 줄지어 찾는 곳이다. 또한, 이 곳은 당구장, 탁구장, 온천학습관, 오락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의 휴식공간으로 더할 나위 없다. 주위에는 동해해수욕장과 백암산의 절경이 있어 해수욕과 등산도 곁들일 수 있다.* 백암산 온정면과 수비면에 걸쳐있는 백암산(1,004m)은 온정리의 백암온천을 기점으로 서쪽으로 둘러있다. 구술령 고갯길이 열려 영양과 봉화를 거쳐 내륙으로 이어지는 관문이 되기도 한다. 짙은 소나무 숲이 드리운 깊은 산세는 정상 북쪽계곡에도 선시골(일명 신선골) 등 용이 살았다는 늪을 비롯 수십 개의 담과 계곡물이 사방으로 이어지고 고모산성과 할매산성, 백암산성 등 유적지도 안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울진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