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하멜기념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하멜기념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하멜기념비 소개

하멜기념비
경치가좋은 활기찬 사진찍기좋은

조선 효종 4년(1653년) 하멜 일행이 탄 네덜란드의 무역선 '스페로 호크'호가 심한 풍랑으로 이곳에 표류하게 된다. 그 뒤 13년 동안 이곳에 머물렀고, 고국으로 돌아간 하멜은 1668년에 '하멜 표류기' 일명 『난선 제주도 난파기』를 출판하여 한국을 서방세계에 널리 밝힌 최초의 사람이 되었다. 이 비는 하멜의 이러한 업적과 그들이 제주도에 표도한 사실을 기념하고, 양국(한국, 네덜란드)의 우호증진에 기여하기 위하여 한국국제문화협회와 주한네덜란드대사관의 공동 노력으로 1980년에 건립하였다.

더보기

하멜기념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멜기념비 특징

이곳은 4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모메든식당 흑돼지모듬한판, 허브동산 30년 제주흑돼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하멜기념비 여행 관련어

제주도 서귀포 여행 서귀포자연휴양림 도새기먹는날 흑돼지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쇠소깍 서귀포 호텔 허브동산 30년 제주흑돼지 호텔할인 모메든식당 흑돼지모듬한판 제주서귀포맛집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정착 쇠소깍 주변 서귀포 제주도 서귀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하멜기념비 근처 가볼만한 곳

하멜기념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하멜기념비 근처 숙소추천

하멜기념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돈내코

계곡 양편이 난대 상록수림으로 울창하게 덮여 있고 높이 5m의 원앙폭포 (돈내코 입구에서 1.5㎞, 20분 소요)와 작은 못이 있어 그 경치가 매우 수려하다. 한라산에서 내려오는 얼음같이 차고 맑은 물이 항상 흐르고, 주변경관 또한 빼어나 물맞이를 비롯한 피서지로 유명한 곳이다. 백중날 (음력 7월 보름)에는 물을 맞으면 모든 신경통이 사라진다는 얘기가 있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빈다. 돈내코 유원지 입구에서 계곡까지 약 700m 정도에 달하는 숲길은 삼기를 나무가 빽빽이 들어서 있고 중간 중간에 나무 벤치가 있어 산림욕하기에 좋다. 특히 해발 400m 일대에는 희귀식물인 한란과 겨울딸기가 자생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계곡 입구 건너편 300m 떨어진 도로변에 야영장과 주차장, 취사장, 체력단련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향토 음식점이 있어 토종닭 등 제주 특유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돈내코 지명 유래 예로부터 이 지역에 멧돼지가 많이 출몰하여 돗드르라 하며돗드르는 지금의 토평마을의 지명 유래가 되고 있다. 돗은 돼지, '드르'는 들판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때문에 돗드르에서 멧돼지들이 물을 먹었던 내의 입구라 하여 돈내코라 부르고 있다. 코는 입구를 내는 하천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1920년대 공동목장에서 이묘하던 당시 토평마을 지역주민들에 의해 멧돼지가 관찰된 이후로 더는 멧돼지가 관찰되지 않고 있다.
상쾌한 편안한 경치가좋은
돈내코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