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연산온천파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연산온천은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군립공원 내연산과 동해안의 고찰인 보경사가 있는 포항시 북구 송라면에 위치하고 있다. 내연산 군립공원은 동해 영일만 일대의 푸른바다와 항구도시 포항시에서 동해안을 따라 남북으로 길게 형성된 태백산맥의 연봉에 의해 험준한 산악과 협곡을 형성한 내연산(710m)과 천령산(775m), 향로봉(930m)에서 발원하는 중산천이 광천으로 연결되어 계곡사이로 흐르는 물이 12개소의 폭포와 용소를 이루어 동해로 유입되고 중산천의 맑은 물은 사계절 항상 관류하여 자연의 신비함을 나타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곳이다. 이에 연산온천은 보경사 및 내연산군립공원 등 주변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온천 휴양지로 개발될 예정이며, 국도7호선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자원인 산, 바다, 온천이 어우러진 관광휴양 명소로서의 손색이 없는 곳이다. 연산온천의 온천수에는 라튬 성분이 많고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칼륨, 염소등 몸에 유익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각화증, 만성습진 등의 피부병, 미세혈관 확산으로 만성류마티즘, 고혈압증, 당뇨병외 부인병, 동맥경화, 무좀 등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온천수의 온도는 공저 32.4℃로 성분은 나트륨-중탄산(염소)형의 단순천 및 PH 8.9의 알카리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보기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덕 여행, 포항 카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연산온천파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