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에버랜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에버랜드는 세계적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존으로 분류되어 그에 맞는 분위기와 즐거움을 지니고 있다. 튤립/장미/썸머스플래쉬/할로윈/로맨틱일루미네이션 등 1년 내내 색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국내 최초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스'는 젊은이들이 1순위로 찾는 인기 어트랙션이다. 1만 5천㎡ 부지 위에 201종 2,000여 마리의 동물들을 전시하고 있는 '주토피아'도 빼놓을 수 없는 에버랜드의 자랑거리인데, 특히, 2013년 오픈한 국내 최대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는 수륙양용차를 타고 20종 150여 마리의 동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만날 수 있는 명품 사파리이며, 2016년에는 중국의 시진핑 주석 방한 시 선물한 한중 우호의 상징인 자이언트 판다 한쌍이 에버랜드 개장 40주년을 맞이하여 대중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버랜드 7월 할인, 에버랜드 셔틀버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에버랜드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