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수봉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천의 문화권은 크게 세 지역으로 나뉜다. 첫째는 응봉산을 중심으로 한 동일천 일대의 개항문화권이다. 둘째는 계양산을 중심으로 한 부평 일대의 계양문화권이다. 셋째는 문학산을 중심으로 한 문학문화권이다. 문학문화권은 비류백제의 도읍지 미추홀로 시작하여 인천도호부, 인천부, 인천시로 내려오기까지 옛 인천의 중심지 노릇을 해왔다. 남구가 바로 옛 인천의 중심지이다. 남구의 수봉공원은 공원 자체가 문화공간이다. 자연학습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궁도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이 있어 운동을 위해 찾는 이들도 많다. 공원 안에는 문화회관이 있어 언제나 크고 작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고 민속공연이 열리는 전통민속놀이마당도 있다. 공원 내의 은율탈춤 전수관에서는 무형문화재공연이 연중(상반기 6~7월, 하반기 9~10월) 개최된다. 특히 현충탑과 인천지구전적기념비, 재일학도의용군 참전기념비 등 호국의 정신을 기리는 기념비가 있고 실향민이 제사를 드리는 망배단이 있어 공원을 찾는 일은 여러 모로 의미가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수봉공원 물놀이터, 인천수봉공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수봉공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