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송정해수욕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송정해수욕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송정해수욕장 소개

송정해수욕장
편안한 아늑한 맑은

* 맑은 바닷물과 은빛의 백사장으로 남국의 정취가 가득한, 송정해수욕장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동에 위치한 송정해수욕장은 길이 1.2km, 폭 57m의 길고 넓은 백사장을 가지고 있다. 수심이 얕고 파도도 잔잔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 피서지로 적합하며, 수질 또한 맑고 깨끗하며, 부산의 해운대해수욕장이나 광안리해수욕장 등에서 느껴지는 번잡하고 화려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아늑하다. 숨막히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가 함께 숨쉬는 이곳은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촬영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그리고 기장과의 경계가 되는 송정천에는 겨울, 봄으로 쇠백로가 날아와 월동을 나고 있다. 해안을 따라 자연산 회를 취급하는 횟집이 늘어서있고 해안끝 광어골에는 외식문화 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또 다른 별미를 맛볼 수 있다. * 송정해수욕장의 다양한 볼거리 *송정해수욕장 바로 앞에 송정등대가 입구를 지키는 죽도공원이 있으며, 빨간색과 흰색의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두 대의 등대가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사진촬영을 하러 오는 사람들로 붐빈다. 또 죽도공원 정상에 위치한 암자인 송일정에 올라 바라보는 해수욕장의 전경은 푸른 소나무 숲과 어우러져 한 폭의 풍경화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착각이 들도록 아름다우며 특히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월출이 장관이다. 송정등대 주위의 방파제에는 낚시하기에도 좋으며 주로 게, 놀래미 등을 잡으러 오는 낚시꾼들이 많이 몰린다.

더보기

송정해수욕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송정해수욕장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강릉 송정해수욕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송정해수욕장 여행 관련어

부산 송정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개장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송정해수욕장 펜션 송정해수욕장 맛집 다대포축제 송정해수욕장 호텔 송정해수욕장 민박 송정해수욕장 서핑 다대포해수욕장 부산송도축제 남해 송정해수욕장 강릉 송정해수욕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송정해수욕장 근처 가볼만한 곳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산 해운대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송정해수욕장 근처 숙소추천

송정해수욕장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동백공원

* 울창한 동백나무와 바다의 경관을 즐기자, 동백공원(누리마루하우스) 해운대해수욕장 남쪽 끝에 있는 동백섬을 공원으로 조성한 것으로, 1966년 9월 1일 공원대지로 지정되어 1990년대에 본격적으로 개발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동백섬은 동백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육지와 연결된 육계도이다. 2006년 부산에서 APEC이 개최되면서 해운대 환경이 새롭게 조성되고 산책길도 좋아져 연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산책로 외에 배드민턴장·의자·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이중 화장실은 한국관광공사가 2001년 한국방문의 해 및 2002년 월드컵축구대회 등을 앞두고 화장실 문화개선을 위하여 벌인 전국 공중화장실 심사에서 가장 쾌적한 화장실로 선정되었다. 정상에는 신라말의 석학 고운 최치원의 동상과 비문이 있다. 순환도로 옆에 해운대석각(海雲臺石刻)이 있는데 이 일대가 해운대라고 불리게 한 유물로 최치원이 썼다고 전해진다. 신라 말기 학자 최치원이 난세를 피해 해인사로 들어가다 절경에 감탄하고 동백섬에 돌을 쌓아 대를 만든 후, 바다와 구름, 달과 산을 음미하면서 이 바위에 새겨 넣은 이름이 해운대(海雲臺)다. * 동백공원을 알차게 이용하는 추천 산책로 * 동백공원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바다의 경관을 즐기며 산책하기 좋다. 산책코스는 해운대 해변과 동백섬을 따라 도는 두 개가 있다. 해운대 해변 가로등을 따라서 잘 조성된 해변 산책로를 따라 걸어도 좋지만 운동도 할 겸 모래의 감촉을 느끼며 맨발로 걷는 것도 좋다. 동백섬 코스는 동이 트는 새벽 햇살을 받으며 바다 바위 위로 전망대를 따라 절경이 펼쳐진다. 달맞이 고개에서 이어지는 완만한 해운대 해변에서 광안대교의 시원한 모습으로 한 폭의 그림이 펼쳐진다. 최치원이 새겼다는 암석의 글을 음미해 보기도 하고, 때로는 누리마루 APEC하우스를 지나 몇 바퀴 속보로 걷는 것도 좋다.   
경치가좋은 기분전환되는 사진찍기좋은
동백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

* 부산 관광을 유람선에서 만나자,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 * 국내 최대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개념의 파티 컨벤션크루즈로 해상관 광유람과 식사, 이벤트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의 맞춤식 이벤트가 가능한 유람선이다.부산은 1.8km의 아름다운 해운대 해안선과 APEC 회의장이 있는 동백섬, 부산 수영구 남천동의 49호 광장, 그리고 해운대 우동의 센텀시티 부근을 잇는 국내 최대의 해상교량인 광안대교, 바다를 둘러싼 바위 병풍과 평평한 수십 개의 바위가 해변에 돌출되어 있는 특이한 경치가 장관인 이기대와 부산시 지정문화재 '기념물 제22호'인 오륙도, 오륙도와 더불어 부산을 대표하는 암석해안의 명승지로 웅장한 숲과 구비치는 파도가 절경을 이루는 태종대,그리고 영도와 육지를 잇는 총길이 260m 넓이 20m의 아치교인 부산대교, 국내 최대의 수산시장인 자갈치 시장, 부산 국제영화제(PIFF)로 유명한 PIFF광장 등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 티파니 21호의 즐길거리 * 주간의 경우 오륙도와 이기대의 절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야간의 경우 부산 밤바다하면 떠오르는 해운대와 광안대교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나 야간 디너투어 같은 경우 선상만찬과 라이브공연이 포함되어있으며 선상파티, 해맞이, 선상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회갑연 등각종 기념행사 등을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체의 경우 가족은 물론 부산을 찾은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만한 크루즈 유람을 즐길 수 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부산 해운대 관광 유람선

* 고급 유람선으로 떠나는 해운대 여행, 부산 해운대동백섬 유람선 *오륙도 크루즈는 해양도시 부산항의 관문인 오륙도를 일주 운항하는 코스로서, 1979년 취항 이후 해운대 해수욕장을 기점으로 유일한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부산의 대표 유람선이라 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휴양지이자 천혜의 해양요건을 갖추고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APEC 정상회담장이 들어서는 동백섬, 수영만, 광안대교와 광안리 앞바다를 거쳐, 용호동 이기대, 오륙도를 왕복 운항하는 코스로서 일출과 일몰광경은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다. 남해와 동해를 연결하는 이 곳의 푸른 바다와 계절에 따라 나타나는 부산갈매기떼의 광경은 보는 이로 하여금 깊은 추억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광안대교 야경크루즈는 2003년부터 운항되어 연인, 가족 단위의 최고 관광 상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선상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리의 야경은 일품이다. 특히 광안대교의 야경은 더욱 그 품위와 웅장함을 자랑하며 광안대교에서 품어 나오는 오색찬란한 불빛은 저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이로 인하여 야경관광 유람선은 부산의 새로운 해상 관광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 해운대동백섬 유람선의 또다른 즐길거리 *해운대 관광유람선 선착장이 있는데 해운대 앞바다를 지나 동백섬을 돌아보고, 남구의 절경인 이기대를 거쳐서 신선이 노닐었다는 신선대 비경과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를 일주하는 코스로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유람선이 바다를 누빌 때면 언제 어디서 왔는지 갈매기 떼들이 배 뒤를 따르며 원무를 그린다.  그리고 유람선을 탈 수 있는 미포주변의 횟집들은 거의 대부분 자연산 고기를 취급하는데 우럭이나 광어보다 어부들이 앞바다에서 통발로 잡은 것이라 입맛을 돋운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부산 해운대 관광 유람선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