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서귀포잠수함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1988년 동양 최초, 세계에서 세 번째 잠수함을 운항하여 20여 년 역사와 노하우에 최고의 기술력 그리고 안전성과 편리함을 더한 가장 최근에 핀란드에서 신규 건조한 세계에서 가장 큰 최신형 잠수함을 운항하고 있다.서귀포잠수함의 운항구역인 서귀포문섬(천연문화재구역)은 천연보호구역으로써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 떼, 그리고 갖가지 해조 등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이며, 아시아에서는 제일로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다.그리고 서귀포잠수함에서만 가능한 신비와 환상을 경험할 수 있는 수많은 물고기 떼와 진귀한 맨드라미 산호 군락, 바닷속 40m에서 자연과 동화되어 그 일부가 되어버린 국내 유일의 난파선을 관람할 수 있다.1988년부터 쌓아온 기술력에 ISO 인증을 더한 보다 안전하고 품격 높은 잠수함 관광을 최장시간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세계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는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잠수함업계에서 유일하게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되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도 잠수함, 마라도 잠수함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서귀포잠수함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