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상동호수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상동 호수공원은 호수를 중심에 두고 있는 18만 2천㎡ 규모의 대규모 공원이다. 2003년 3월에 조성이 완료되었으니 그리 오래된 공원은 아니지만 그 규모와 시설면에서 대형공원으로서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다.전체 녹지율이 약 65%이고 호수 안에는 여러 종의 어류들이 헤엄치고 수초가 무성하다.인공적으로 조성된 호수는 약 2만 3천㎡ 가량으로, 수변을 따라 걸을 수 있도록 나무다리가 설치되어 있고 수변데크도 곳곳에 있어 자연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호수의 담수용량이 약 1만톤 가량이니 가히 규모를 짐작해 볼 수 있겠다.기타 인라인스케이트장,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물도 물론 마련되어 있고 큼지막한 광장이 3개소에 있는데 이곳은 각종 행사시 공연, 전시 등 요긴한 쓰임새로 활용되고 있다.특히 2003년 10월에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빛의 축제인 ‘루미나리에’가 열려 약 52만 명 이상의 인구가 이곳을 찾았고 34만 개의 전구로 만들어진 유럽풍의 조형물들이 호수공원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기도 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상동 맛집, 상동호수공원 주차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상동호수공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