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분당에는 아주 근사한 명소로, 유명한 거리가 있다. 바로 <정자동 카페거리>이다.정자동 카페거리는 서울의 '청담동'같은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지닌 곳으로 분당의 청담동으로 일명 '청자동(청담동+정자동)'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정자동 늘푸른 고등학교 옆 골목에서 금곡동 일대까지 이어지는 거리로 즐비한 주상복합과 오피스텔 건물 아래층에 연이어 있는 고급카페들은 아름답고 멋진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외국의 명물거리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골목 곳곳의 카페와 맛집식당들은 근사한 음식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들로 입소문이 자자하여 지역 주민은 물론 외지인, 외국인들에게 매우 반가운 곳이다.유럽 노천카페를 연상케 하는 이곳은 낮에는 테라스에서 책 한 권 들고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고, 저녁에는 산책을 즐기기에 좋아 이 곳을 찾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정자동카페골목, 정자동 헬싱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