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천 중앙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중앙공원은 근린 1호 공원으로서 시청, 부명중학교 등과 가까우며 중앙에 큰 연못과 분수가 있어 주변 경관이 좋고 변영로시비, 황명(복동)시비가 있는 시비공원이다. 또한, 야외음악당, 부천시상징탑, 게이트볼장 등이 있어 스포츠와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오래된 나무들이 많아서 수목공원이라는 인상이 강하게 든다. 정중앙에는 특이한 모양의 부천시 상징탑이 서 있고 그 주변은 광장 역할을 하는 공간이 펼쳐져 있으며 그 광장 한 켠에 둥근 연녹색 지붕을 얹은 야외음악당이 자리한다.각종 행사나 공연이 이 무대를 통해 연중 펼쳐진다. 중앙공원 서편에는 복숭아기념동산이 있다. 부천과 자매결연 도시이며, 동시에 일본에서 복숭아 명산지로 알려진 오카야마시에서 기증한 복숭아들이 심어져 있다. 중앙공원 서편의 주제가 나무와 풀이라면 동편의 주제는 물이다. 여기저기 기묘한 물길들도 그렇고 징검다리가 놓인 시골의 개울, 대형분수, 인공연못 가운데 홀로 떠 있는 인공섬 등이 물의 세계로 안내한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천 중앙공원 능소화, 부천 중앙공원 분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부천 중앙공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