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도장포유람선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도장포유람선은 도장포 마을주민 전체가 공동지분으로 출자해서 만든 국내유일의 법인회사로, 마을의 단합된 모습과 좋은 인심이 어우러진 거제도지역의 새로운 관광명소이다. 도장포유람선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거제해금강과 외도,매물도의 삼각지역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따라 신선대, 돌팀, 함목과 여차의 몽돌해수욕장, 명사모래해수욕장 등 여름의 낭만이 깃든 명소들을 둘러본다. 더불어 위로는 거제도에서 제일 높은 산인 가라산(해발 580m)이 있어 해상유람과 등산/해수욕 등을 겸한 여행지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도장포유람선에서 바라보는 해금강의 일출과 매물도의 석양이 특히 장관이다. 가난했던 어촌이 안개 자욱한 어촌의 정취와 갈매기들의 요란한 소리 등 낭만적인 바닷가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관광지로 다시 태어나게 된 것이다. 도장포는 신선대, 함목, 돌팀 등 천혜의 비경이 기암괴석의 암반과 섬들과 어우러져 해안선과 몽돌해수욕장을 따라서 늘어서 있으며, 도장포에서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 외도 해상농원, 매물도, 대/소병대도, 갈매기의 낙원 홍도까지 유람선관광을 즐길 수 았다. 또한, 도장포 망릉잔디공원과 신선대 일원은 가족단위 및 단체여행객들이 오붓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해금강유람선, 구조라 유람선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도장포유람선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