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대전오월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대전동물원에서 새롭게 탄생한, 대전오월드 (구, 대전동물원) * 대전도시공사는 대전 중구 사정동 기존의 대전동물원과 놀이동산(조이랜드) 인근에 400억 원을 들여 10만 m²의 플라워랜드를 조성해 2009년 5월 1일 대전오월드를 개장했다. 오월드는 크게 각종 꽃을 볼 수 있는 플라워랜드와 동물원인 주랜드, 각종 놀이기구가 위치한 조이랜드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주요 공간으로는 아메리카검정곰·사자, 벵갈호랑이, 코끼리, 기린, 얼룩말, 타조 등 130종 600여 수의 동물을 전시하고 있는 동물 전시공간, 후룸라이드·자이언트드롭·수퍼바이킹 등 놀이기구 17개 기종이 설치되어 있는 놀이시설 공간, 슬로프 폭 36.5mx115.7m 규모의 사계절 썰매장, 아프리카사파리, 마운틴사파리, 조각공원, 5.5km에 이르는 산림욕장, 잔디광장, 다목적광장, 팔각정, 사계절정원, 무궁화원, 장미원, 미로원, 허브원, 레인보우스테이지, 야외공연장 등이 있다. 또한 진입광장 및 축제의 거리를 지나면 나오는 3000m² 규모의 대형 연못도 하나의 볼거리이다.플라워랜드에는 100종 15만 그루의 나무와 85종 20만 본의 사계절 꽃이 20개의 테마별로 조성돼 1년 내내 수목과 꽃을 볼 수 있다. 줄장미, 사계장미, 피스 등 여러 종의 장미를 조성한 장미원과 로즈마리, 재스민, 민트, 라벤다 등의 향기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허브원, 소나무, 매화, 자귀나무 등 한국 전래수종을 심은 전통정원과 소나무와 사철나무로 미로를 조성해 놓은 미로원은 색다른 재미를 준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대전 오월드 수영장,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대전오월드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