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담정관광농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릉-동해간 고속도로 모전교차로(안인I.C)에서 안인과 정동진 쪽으로 1km쯤 진행하다가 우측으로 열린 첫 번째 갈림길에서 단경골 휴양지구 표지판을 따라 우회전해 들어가면 모전마을을 거쳐 11km나 오르는 긴 계곡이 이어지는데 길의 끝자락에 유일하게 인기척을 느낄 수 있는곳이 담정농원이다. 만덕봉(1,035m) 자락에 드리워진 맑은 계곡을 따라오르며 198,348m²(60,000여 평) 원시림과 인가가 전혀 없는 맑은 물줄기가 2.5km나 이어지는 대단위의 농원이다. 이 계곡 안은 기온차가 심해서 가까운 강릉에 비해 적어도 8도 이하를 기록한다고 한다. 한여름에도 서늘한 한기가 느껴지고, 바람이 다소 부는 밤이면 모기가 사라질 정도이다. 천혜의 자연 속에 야외방갈로, 물가에 나앉은 11개의 정자 등 자연을 그대로 끌어안은 휴식공간이 단체 야외행사는 물론 가족단위 주말나들이와 휴양지로 나무랄 데가 없다. 또, 통나무로 엮은 토막집에서 주인 가족이 직접 차려내는 토속음식과 담정별주가 별미로 꼽힌다.* 특징 - 단체연수, 가족휴양지, 별미기행지, 산악행사 숙박지로 적합
더보기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릉단경골계곡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담정관광농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