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그린리치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충남 태안에 위치한 그린리치팜(구, 청산수목원)은 태안 연꽃 축제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연꽃과 수련 등의 200여 종을 포함하여 다양한 야생화, 수생식물, 수목 등이 주로 수생 식물들이 많이 자라고 있다. 1990년부터 조성된 청산 수목원은 7~8월에 태안 연꽃 축제가 개최되며 이 기간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연꽃을 구경하기 위하여 방문한다. 특히 수목원 인근에 몽산포 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꽃지 해수욕장 등 서해안의 유명한 해수욕장이 많고, 해수욕장 개장 시기와 연꽃 축제 개최시기가 거의 일치하여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많지만 축제 기간에도 연꽃 등의 보호를 위해 1일 관람 수용인원이 2,000명으로 제한되어 있다.별도의 예약은 필요 없으며 수목원 전부를 돌아보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약 2시간이다. 활짝 핀 연꽃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경이며, 늦게 방문하면 연꽃이 아무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연꽃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도록 다리가 설치되어 있고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최상이며, 아이들의 생태체험장으로도 제격이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청산수목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린리치팜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