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공항철도 서해바다열차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수도권 주민들의 바다여행이 공항철도 서해바다열차를 이용하여 한결 편리해졌다.1·4호선은 서울역에서, 경의·중앙선은 공덕역에서, 종합운동장까지 연장된 9호선은 김포공항역에서 서해바다열차를 이용하여 1시간 내외면 서해바다가 근접한 용유임시역까지 갈 수 있다. 용유임시역에서 마시란해변 등 용유임시역 인근 바다여행과 무의도 호룡곡산 섬 산행, 실미도 탐방, 소무의도 무의바다누리길 트레킹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용유임시역 앞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선녀바위, 을왕리, 왕산 등 용유해변이 10여분 거리로 가깝다. 용유임시역행 하행열차(서울역→용유임시역)는 오전 7시 29분에 서울역을 출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후 5시 31분(막차)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운행되며, 서울역행 상행 열차(용유임시역→서울역)는 오전 8시 47분부터 오후 7시 25분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용유임시역을 출발한다. ※ 서해바다열차 내 음악공연(미니 콘서트) ※ 공연팀 : 정흠밴드, 마푸키키, Nuevo Cafe(누에보 카페)
더보기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종도 바다, 공항철도 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공항철도 서해바다열차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공항철도 서해바다열차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