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공지천 조각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공지천 조각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공지천 조각공원 소개

공지천 조각공원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공지천 주변에 조성된 공지공원 내에 1997년부터 조각품을 설치하고 조각공원으로 꾸몄다. 넓이는 26,928㎡이다. 김수학의《동심》과 김의웅의《풍경》, 유영교의《결실》, 김승민의《공존 20000613》등 29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2001년에는 물시계를 설치하였다. 공원곁은 공지천유원지로 잔디밭과 야외공연장· 분수대 등이 마련되어 있다.호수에서는 보트놀이 등 수상레저도 즐길 수가 있다. 호수 및 분수가 함께 어우러져 가족 나들이와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알맞다. 공원을 비롯한 공지천 일대에서는 매년 봄내종합예술제와 소양제·춘천 애향시 낭송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열린다. 인근에는 어린이회관과 전적기념비 등의 시설이 있다.

더보기

공지천 조각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공지천 조각공원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춘천 공지천, 소양강 처녀상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공지천 조각공원 여행 관련어

의암댐 소양댐 의암호 남이섬 의암공원 소양강 처녀상 도립화목원 명동 옥광산 kt&g 상상마당 구곡폭포 춘천 공지천

공지천 조각공원 근처 가볼만한 곳

공지천 조각공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춘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공지천 조각공원 근처 숙소추천

공지천 조각공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촌유원지

강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에 이르기까지 카페와 민박집들은 완행열차에 사람들이 매달린 것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또한 강촌까지 갔다면 50m높이에서 시원스레 떨어지는 구곡폭포나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깃든 등선폭포도 감상하고 오는 것이 보람있는 일이다. 강촌유스호스텔을 지나 1.7km를 가면 구곡폭포 주차장. 매표소에서 폭포까지는 900m거리이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강촌마을에서 시내 방향으로 가면 약 3km를 더 오르는 의암호와 삼악산으로 오르는 등산로, 구름처럼 짙은 노송림이 우거진 고려 때의 충신 신숭겸의 묘, 차고 맑은 약수가 있는 봉덕사 등 주위에 다양한 명소가 가득하다. 북한강의 맑은 물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강촌유원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공지천

춘천시는 의암호, 춘천호, 소양호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 흔히 호반의 도시라고 한다. 춘천까지 가는 길은 46번 국도가 북한강을 끼고 있어 드라이브하기에 좋고 경춘선 열차를 타면 기차여행의 낭만도 즐길 수 있다. 서울에 한강고수부지가 있다면 춘천에는 공지천유원지가 있다. 주위에 조각공원, 분수대, 보트장, 고수부지, 야외공연장, 정조대왕도하주교, 전적기념관, 어린이회관, 이디오피아 참전기념비가 있으며, 이 기념비는 6·25 동란 때 '카그뉴' 대대가 화천,철원지구 전투에서 112명이 전사하고 536명의 부상자를 낸 한국 동란 참전기념비다.공지천 호수에는 남녀노소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보트시설을 갖추고 있어 겨울을 제외한 3계절동안 중도와 의암호변의 경관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년 9월 중 춘천시 주최로 청소년문화축제가 공지천 둔치 야외공연장에서 열리고 있어 청소년들이 노래, 음악, 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공지천교에서 서울 쪽으로 약 500m쯤 가다 왼쪽으로 들어서면 1990년 세워진 춘천 시립도서관이 있는데 이 곳 광장에는 구한말 의병 봉기와 독립운동을 이끈 대표적 인물 의암 유인석동상(묘소는 춘천시 남면 가정리)과 여성 의병의 선구자인 윤희순 여사의 동상이 앞 뒤 마당에 있다. 이 두 동상은 전국의 의병을 지휘하고 춘천 의병의 활약상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기념물이다.* 물시계 전시관 자격루 조선 세종 때 장영실이 만든 물시계인 자격루 문헌과 덕수궁에 남아있는 자격루를 참고하여 옛날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이디오피아 참전기념비 6·25 동란 때 카그뉴대대가 화천, 철원지구전투에서 112명이 전사하고 536명의 부상자를 낸 한국 동란 참전기념비다.* 전적기념관 1978.11.15 설치된 이 기념관에는 6·25 전쟁 당시의 유품과 사진, 무기류, 항공기, 탱크 등이 전시되어 있다.* 어린이회관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과학교재와 학습자료 및 문화 유물이 전시되어 있고 각종 공연, 전시회가 연중 그치지 않고 개최된다. 또한 야외음악당이 있어 청소년문화공간으로 항시 개방되어 있으며 의암호를 내려다볼 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다.
힐링하기좋은 낭만적인 사진찍기좋은
공지천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