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설명 : 경도 선착장 근처에 자리 잡은 ‘경도회관’은 창문 밖으로 푸르게 펼쳐진 바다가 운치를 더합니다. 5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는 하모 유비끼부터, 4월에서 12월에는 붕장어 유비끼, 1월에서 3월 사이에는 새조개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 ‘하모 유비끼’는 촘촘하게 칼집을 넣은 갯장어와 살을 발라내고 남은 갯장어 뼈로 우린 육수가 함께 나옵니다. 인삼, 버섯, 대추 등을 넣어 은은한 풍미를 살린 국물에 데친 갯장어는 사르르 녹아내리듯 부드러운 살점과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샤브샤브를 먹고 남은 진한 국물에 미리 불려 둔 생쌀과 채소, 땅콩가루를 넣어 자박자박하게 끓여 먹는 ‘어죽’도 인기. 국물이 밥알 사이사이 스며들어 짙은 감칠맛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 예약,포장,유아시설,애완동물출입,휠체어접근,WI-FI,주차,발렛,근처주차장,콜키지,야외좌석,룸,노키즈존
출연 방송 :
VJ특공대 715회,
생생정보통 634회
메뉴
80,000원
하모사시미
100,000원
하모유비키
100,000원
새조개샤브샤브
80,000원
붕장어유비끼
찾아가는 길
방문자 후기
4.0
평균 평점(리뷰 20개)
경치와 맛을 같이 먹는 하모 샤브샤브네요
friendsls님4.0
처음엔 조금 비싼가? 라는 생각이 드는데 막상 먹어보면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살짝 데친 갯장어는 양파에 부추랑 막장 올려서 같이 먹으면 꿀맛! 그리고 익으면서 칼집이 벌어지는 모양도 넘 예뻐요! 다 먹고 나면 죽은 필수코스로 먹어야 하는데 갓김치 올려 먹으면 죽음입니다.